AMD 라데온 크림슨에디션 드라이버 16.8.3 신버전 공개

AMD에서 최신 라데온 크림슨 에디션 드라이버 16.8.3 신버전을 공개했습니다.

라데온 신드라이버 16.8.3

다이렉트 X 11을 위한 새로운 크로스파이어 프로필 이 추가되었으며 라데온 RX400시리즈 그래픽카드에서 가끔씩 발생하는 출력에러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AMD RX40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새로운 신버전인 16.8.3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ASUS RX400 시리즈 STCOM 제품군에 상기 신버전 드라이버가 적용가능한 제품은 아래와 같으며 상세한 상품정보는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RX480

RX470

RX460

드라이버 업데이트는 자동 드라이버 감지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매우 쉽게 업데이트 하실수 있습니다.  먼저 AMD 드라이버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합니다.

AMD 드라이버 다운로드 센터 :

http://support.amd.com/en-us/download?ipromo=RSCE-download

이후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보여지게 됩니다.

라데온 신드라이버 16.8.3 002

상기 화면에서 적색박스로 표시된 “Automatically Detect and Install Your Driver” 항목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 설치 진행하시면 자동으로 감지된 드라이버를 설치하실수 있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