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에스티컴(STCOM) AS 센터 추석근무일정 안내

어느덧 2016년의 추석연휴가 다가 왔습니다. 9월14일 부터 시작되는 추석 황금연휴기간을 행복하고 보람차게 보내셨으면 합니다. ^^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연휴를 맞이하여 에스티컴퓨터(STCOM)에서도 추석기간 AS 센터 근무일정이 평상시와는 좀 다르게 운영됩니다. 이점은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석연휴 AS안내

AS 센터는 9월 13일 오후 12시 ~9월 18일까지 휴무가 진행됩니다. 추석전날인 9월 13일의 경우는 오전 단축 근무를 진행하므로 이점을 참조하셔서 AS접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택배 AS의 경우 9월 9일(금) 도착제품까지만 추석 연휴전 서비스 진행이 이뤄집니다. 이것은 추석물류물동량에 따라서 택배사 운영이 조정되기 때문입니다. 

택배를 이용하여 서비스 접수를 하시는 경우라면 이점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외에 정상적인 AS센터 근무는 9월 19일(월)부터 진행됩니다.

다만 추석연휴동안 접수되지 못한 AS 물량과 전화문의가 한꺼번에 폭주하는 상황이 되므로 9월 19일 당일에는 전화통화가 어렵거나 AS 대기시간이 평상시보다 길어질수 있습니다. 

따라서 급하게 처리할 내용이 아니시라면 서비스 관련 접수가 일정부분 해소되는 9월 20일 이후 문의 나 접수해주시면 보다 원활하게 처리가 될수 있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