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인치 UHD TV 추첨이벤트 진행 – ASUS STCOM 메인보드,그래픽카드 구매대상자

ASUS STCOM 제품군을 공급하는 전문 쇼핑몰 파트너들과 함께 하는 에이수스 클럽에서 9월 추석을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ASUS STCOM 제품군을 행사 대상 쇼핑몰인 조이젠, 마이피씨샵, 아이티엔조이, 컴퓨터연구소, 아이클럽, 프리플로우, 피씨포올, 이지가이드에서 구매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무려 55인치 UHD TV와 블루투스스피커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uhd-tv-event-001

행사는 9월 7일 ~ 9월 30일까지 행사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신 분들에게 해당되며 STCOM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 (바로가기 링크)에 구매영수증 증빙과 함께 신청하면 됩니다.

ASUS STCOM 메인보드를 구매하신분들을 대상으로 55인치 UHD TV 1대 와 블루투스 스피커 10대를 추첨하여 증정하며 그래픽카드를 구매하신분들을 대상으로 UHD TV 와 블루투스 스피커를 각각 개별 추첨하여 증정하게 됩니다.

메인보드 또는 그래픽카드 어느쪽을 구매해도 이벤트 행사대상이 되는 이벤트라고 하겠습니다. 기타 상세한 내용은 상기 이벤트 관련 게시판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