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이크로 슈퍼오 B250 메인보드 PC방 사전예약 할인이벤트 진행

메인보드를 구입하고자 하실때 어떤 부분을 확인하시나요? 여러가지 요소들이 있을 것입니다. 메인보드 디자인, 가격 , 내구성 , AS 기간등등입니다.

만약 PC방을 운영하고 있다면 어떤점이 가장 중요할 까요? 초기 교체 비용도 중요하겠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내구성과 AS 기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내구성과 안정성은 특히 중요한데 PC방 이용고객들이 사용중에 메인보드 고장으로 인해서 이용률이 떨어진다면 그 시간만큼 지속적으로 손실이 발생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AS 기간도 PC방이라면 매우 중요합니다. 2~3년 단위로 시스템 전체를 교체할 때 사용부품들의 AS기간이 남아있다면 중고 판매 금액을 좀 더 산정받을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1장에 대한 추가 산정비용이 10,000원 정도라고 가정한다면 5o대 기준으로 무려 500,000원 비용을 더 받을수 있는 것입니다. 물론 AS 기간이 종료된 메인보드와 1년이상 남아있는 메인보드라면 후자쪽이 판매도 훨씬 쉬울 것입니다.

PC방에서 최고의 선택이 될수 있는 슈퍼오 B250 메인보드

이러한 내구성과 긴 AS 조건을 만족시키는 PC방에 최적화된 메인보드 브랜드와 모델은 무엇일까요? 이 2가지 요소에서 가장 추천드릴수 있는 제품이 바로 슈퍼마이크로 슈퍼오 B250 메인보드입니다.

공식 모델명은 C7-B250-CB-ML 메인보드이지만 이글에서는 간단하게 슈퍼오 B250 메인보드라고 통칭하겠습니다.

1.세계적인 서버 메인보드 제조사인 슈퍼마이크로의 서버 설계 그대로 적용

가장 먼저 브랜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구성과 안정성이 최우선 순위인 서버메인보드 시장에서 슈퍼마이크로 메인보드 라고 한다면 바로 알아주는 브랜드입니다. 그만큼 이 분야에서는 최고 클래스입니다.

이러한 슈퍼마이크로가 서버 메인보드를 설계할때 적용하는 디자인 가이드를 그대로 적용한 것이 바로 슈퍼오 B250 메인보드입니다. 든든하죠~

2.서버메인보드에서 사용되는 서버급 부품들의 적용

설계만 서버급 설계를 한다고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서버메인보드에서 사용되는 서버급 부품들이 그대로 적용되어 부품자체의 신뢰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불필요한 LED 나 PCB 패턴 디자인 그리고 디자인만 멋진 방열판 대신 모든 제조원가를 고품질의 내구성을 보여주는데 투자한 제품인 것입니다.

3.서버급 퀄리티를 입증하는 업계 최고수준의 4년 무상품질보증 기간

이러한 서버급 설계와 부품들의 적용을 증명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업계최고수준의 4년 무상품질보증 기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서비스 기간은 쉽게 늘리기 어려운 부분으로 전체 고장율이나 내구성이 경쟁사를 압도하는 수준이 아니라면 쉽게 결정내릴수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AS 보증 기간이 거의 종료되는 시점에 고장나버리는 경우가 사실 대부분 보증기간내 수준의 부품들을 적용했기 때문이라고 볼수도 있습니다. 슈퍼오 B250은 최소 4년이상을 풀타임으로 사용해도 내구성에 문제가 없는 고품질부품들을 적용했기 때문에 이렇게 긴 서비스기간을 제공한다고 하겠습니다.

PC방에서 최고의 가치를 보여주고 더욱 놀라운 성능을 보여주는 슈퍼오 B250 메인보드에 대해서 사전예약 구매신청을 하는 PC방에 대해서 특별 가격할인을 해주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입니다.

PC방 메인보드 업그레이드 또는 시스템 교체를 고려하시고 계시다면 슈퍼오 B250 메인보드를 반드시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