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무상 AS B250 메인보드, 슈퍼오 C7 B250 CB-ML 리뷰 by 브레인박스

메인보드를 선택하실때 어떠한 기준으로 선택하시나요? 어떤분들은 가격이 가장 저렴한 제품 또 어떤분들은 AS기간이 긴 제품 아니면 오버클러킹이 잘되는 제품등 각각 기준은 모두 틀릴 것입니다.

B250 칩셋 메인보드에서는 오버클러킹등의 목적보다는 “장시간 안정적으로 사용할수 있는 메인보드” 에 대한 수요가 가장 많을듯 합니다.

이러한 구매 포인트에 있어서 가장 잘 부합되는 메인보드가 바로 슈퍼마이크로 슈퍼오 C7 B250 CB-ML 메인보드가 아닐까 합니다

서버 메인보드분야에서 세계 1위인 슈퍼마이크로 사의 제품 답게 서버용 부품과 설계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B250칩셋 메인보드에서 안정성과 내구성 측면에서는 최고수준이라고 하겠습니다.

이러한 서버급 퀄리티에 대한 자신감은 업계 최고수준인 4년 무상 AS 정책으로 그대로 드러나 있는데 장시간 시스템을 사용하고 싶은 개인사용자는 물론 24 시간 365일 PC를 구동시켜야 하는 서버환경과 비슷한 PC방등에서도 관심을 가져볼 만한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슈퍼오 C7 B250 CB-ML 메인보드 리뷰보러가기

 

하드웨어 전문 미디어인 브레인박스에서  슈퍼마이크로 슈퍼오 C7 B250 CB-ML 메인보드에 대한 리뷰를 진행하였으며 상세한 링크는 상기 링크를 참조해보시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