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젠지원 ASUS Crosshair VI Hero 1002 바이오스 관련

AMD 라이젠 CPU가 등장하면서 가성비를 중시하는 분들은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다만 아직 메인보드가 출시초기인 만큼 전체적인 시스템 안정성을 좀 더 높여주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전통적으로 ASUS는 이러한 바이오스 지원정책등 사후관리측면에서 최상위 평가를 받아왔으며 이번에 출시된 ASUS AMD 라이젠 CPU 지원 메인보드들도 이러한 부분에서는 변함이 없습니다.

현재 라이젠 지원 메인보드 제품군 중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중 하나인 Crosshair VI Hero는 ROG 시리즈 특유의 높은 완성도를 기반으로 하여 입고 즉시 완판이 되는 기염을 토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이 메인보드를 구매하신 분들중 만약 초기 바이오스인 1001 바이오스가 설치된 버전을 사용하시고 계신 경우라면 현재 가장 최신 버전인 1002 버전을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ASUS Crosshair VI Hero 1002 바이오스 다운로드 받기

 

전체적인 시스템 안정성과 호환성을 높인 버전이며 해당 바이오스는 상기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