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X99 와 ROG 시리즈 구매시 LED 쿨링팬과 팬 확장카드 사은품 증정

봄이 오는듯 하다가 갑자기 여름이 온듯한 최근의 날씨입니다. 아직 5월임에도 벌써부터 20도 중반을 웃도는 날씨에 올해 여름에는 폭염이 예상된다고 하겠습니다. 이러한 시기적 상황에 맞춰 STCOM에서는 전문 컴퓨터 쇼핑몰인 컴퓨존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폭염대비 Cool한 ASUS 프로젝트라는 이벤트로 ASUS X99 , ROG 메인보드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ASUS 팬확장카드 + LED 쿨링팬 3개가 묶여진 “폭염대비 스페셜 COOL 키트”를 사은품으로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구매자 전원증정 이벤트와 구매를 하지 않고도 참여가 가능한 댓글이벤트가 함께 진행됩니다.  먼저 구매자 증정 이벤트는 선착순 100개 한정으로 약 4만원상당의 쿨링 솔루션 키트를 선물로 드립니다.

또 댓글이벤트는 댓글만 달아도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로 역시 5분을 추첨하여 4만원 상당의 쿨링팬 키트를 선물로 드립니다. 행사는 준비된 사은품 수량이 소진되거나 행사마감일은 6월 1일이 되면 종료되므로 ASUS ROG 시리즈 또는 X99 시리즈 메인보드를 구매하시고자 하는 분들은 서둘러 주시는 게 좋을듯 합니다.

컴퓨존 폭염대비 Cool한 ASUS 프로젝트 이벤트 바로가기

 

보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는 상기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