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존과 함께 B350M-A등 ASUS 라이젠 지원메인보드 이벤트 진행

수년간 침묵을 지켜오던 AMD 에서 새로운 라이젠 시리즈 CPU를 선보이면서 폭발적인 반응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다만 예상을 뛰어넘는 소비자 반응으로 인해서 일부 AMD 라이젠 메인보드는 바이오스 최적화, 안정화등의 문제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ASUS  라이젠 메인보드는 오랜시간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한 바이오스 튜닝, 최적화 기술을 통해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ASUS 라이젠 지원 메인보드 제품군들을 사랑해주시고 계신 고객분들을 위해서 STCOM에서는 국내 최대 컴퓨팅 쇼핑몰인 컴퓨존과 함께 B350M-A 등 ASUS 라이젠 지원 메인보드 관련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행사기간인 6월 1일 ~ 6월 30일 기간 중 ASUS 라이젠 메인보드 제품군(STCOM 유통제품만 적용)을 구매하신 분들중 추첨을 통해서 11만원 상당의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를 선물로 드립니다.

또 구매하신 분들중 구매후기를 작성한 분들과 블로그 하드웨어 커뮤니티에 사용기를 올리신 분 30분을 추첨하여 10분에게는 STCOM 블루투스 스피커를 드리고 20분에게는 32GB OTG 메모리를 선물로 드립니다.

구매하기만 하면 응모되는 이벤트는 물론 사용기만 올려도 행운 추첨이 가능한 이벤트라고 하겠습니다. 또한 ASUS 라이젠지원 메인보드(STCOM 유통제품만 적용) 모든 제품에 적용되는 이벤트이므로 더욱 당첨 가능성이 높다고 하겠습니다.

컴퓨존과 함께하는 ASUS 라이젠 메인보드 STCOM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보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상기 컴퓨존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