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컴퓨터에 강력추천 B250메인보드, 슈퍼오 C7B250-CB-MK 신제품출시

중급형 조립컴퓨터,조립PC 그리고 PC방에서 필요한 메인보드의 덕목은 무엇일까요? 가장 먼저 언급되는 부분은 무엇일까요?

네!  바로 합리적인 제품 가격일 것입니다. 

하지만 염두에 두셔야 부분이 있습니다. 메인보드는 안정성과 내구성을 책임지는 핵심부품이라는 점입니다. 가격은 저렴한데 안정성과 내구성에 문제가 있으면 안된다는 점입니다.

수시로 AS를 보내는 상황이라면 2~3일의 처리시간, 운송비용등을 발생하여 5천원 ~ 1만원 저렴한 초기 구매가격이 의미가 없어지는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슈퍼마이크로 슈퍼오 C7B250-CB-MK STCOM 메인보드는 가격은 물론 안정성과 내구성 모두 잡은 최고의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먼저 제조사인 슈퍼마이크로사를 잠시 소개해드리면 24시간 365일 동작해야하는 서버 메인보드분야에서 세계1위인 브랜드입니다.

이러한 안정성과 내구성을 기반으로하는 제품 설계능력을 그대로 적용한 일반 PC용 브랜드가 슈퍼오 브랜드입니다.

슈퍼오 브랜드가 한국시장에 정식 출범한지 이제 6개월 남짓 되었지만 안정성과 내구성측면에서 이미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는 이유라고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20만원~30만원대 메인보드와  10만원대이하 선의 메인보드에서 사용되는 부품은 차이가 있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슈퍼마이크로 슈퍼오 C7B250-CB-MK STCOM 메인보드는 이러한 상식을 깬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놀랍게도 20~30만원대 고가 메인보드에서도 단가 문제로 인해서 쉽게 사용하지 못하는 20K 일본산 솔리드 캐피시터를 과감하게 적용한 제품입니다. 10만원대 이하 제품에서 이러한 부품을 적용한 경우는 거의 없다고 하겠습니다.

이러한 정책은 제품품질에서 만큼은 타협이 없다는 슈퍼마이크로사의 의지가 담긴 제품제조 정책 때문이라고 하겠습니다. 또한 동급 최강 무상 서비스기간인 무상 4년 AS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그만큼 고장율이 동급 제품중 가장 적고 신뢰할수 있다는 점이 반영된 것입니다.

서버급 내구성설계와 동급 최가의 부품적용 그리고 무상 4년 AS의 최상급 사후지원까지 슈퍼마이크로 슈퍼오 C7B250-CB-MK STCOM 메인보드는 더구나 가격까지도 9만원~10만원대의 월등한 조건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가격과 내구성 모두 잡은 메인보드를 원하신다면 바로 이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네이버 지식쇼핑 상품정보 및 가격정보 보러가기

다나와 상품정보 및 가격정보 보러가기

보다 상세한 제품정보와 가격정보는 상기 상품정보 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