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유통 ASUS B350 메인보드 구매시 라이언 마우스패드 증정 이벤트 진행

카카오 프렌즈 중 어떤 캐릭터를 가장 좋아하시나요?  만약 라이언을 좋아하신 다면 이번 이벤트를 주목해 보실필요가….. 고성능 ASUS B350 메인보드를 구매하시면 라이언 마우스패드는 그냥 받으실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라이언 마우스 패드 때문에 메인보드를 구매하실 분은 많지 않겠지만 ASUS B350 메인보드를 구매하시고자 했던 분 이라면 인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라이언 마우스 패드를 받으실수 있는 이번 기회를 잘 살려보시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이번 행사는 STCOM에서 유통한 정품 ASUS B350 메인보드 3종인 PRIME B350 PLUS STCOM , STRIX B350-F GAMING STCOM , PRIME B350M-A STCOM 모델이 적용대상입니다.

행사는 2017년 6월 22일 ~ 7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준비된 사은품이 모두 소진되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주의하실점은 행사가 진행되는 쇼핑몰이 지정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아이코다 , 조이젠 , 슈퍼스토어 3곳에서만 진행되므로 진행 쇼핑몰을 확인하는 것도 잊지 마셔야 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