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Maximus IX 시리즈 구매시 핸디선풍기 1:1 증정 이벤트 진행

컴퓨팅 관련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에서는 ASUS ROG 제품군 중 고성능 라인업에 속하는 Maximus IX 시리즈 제품군 4종을 구입시 핸디선풍기를 1:1 증정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쿨 서머 이벤트(Cool Summer Event)로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야외에서 잠시 열을 식히는 데 유용한 휴대용 핸디 선풍기를 증정하여 좀 더 시원한 여름을 나자! 는 의미의 이벤트이다.

최근 선호도가 높은 마이크로 USB 충전방식의 핸디선풍기 이기 때문에 계절에 맞는 유용한 사은품이라고 할수 있다. 행사 대상 모델은 Maximus IX Formula STCOM , Maximus IX Code STCOM , Maximus IX Apex STCOM , Maximus IX Hero STCOM 4개 모델이다.

각각의 개성이 모두 다른 4개 모델 중 원하는 모델을 선택하여 구매하면 사은품을 받을수 있으며 행사기간은 2017년 7월 26일 부터 준비된 사은품 200pcs가 모두 소진되면 종료된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