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라이젠 지원 ASUS 메인보드 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AMD 라이젠 프로세서와 최고의 궁합으로 높은 호환성을 자랑하는 ASUS 메인보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AMD  라이젠 프로세서는 지난 2017년  3월 라이젠 7 출시를 시작으로 라이젠 5, 라이젠 3, 라이젠 스레드리퍼 등을 출시하였고, 라이젠 5는 CPU 시장에서 가성비(가격대비성능)가 높은 제품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선택받아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www.danawa)에서 2017년 상반기 히트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DANAWA

2017년 가장 뜨거웠던 한해를 보냈던 AMD 라이젠 프로세서와 높은 호환성으로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ASUS 메인보드를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STCOM에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최대 2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STCOM에서 진행하는 AMD 라이젠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ASUS 메인보드 대상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는 STCOM에서 유통하는 ASUS 메인보드 총 9종으로 X370, B350, A320 칩셋이 적용된 메인보드로서 ASUS X370 메인보드 시리즈에는 2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ASUS B350과 A320 메인보드 시리즈에는 5천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7년 12월 21일부터 진행되며 경품은 제품 구매 시 구매처에서 증정합니다. 이벤트 경품인 문화상품권이 모두 소진될 경우 이벤트는 자동 종료 됩니다.

(현재 AMD 라이젠 지원 ASUS 메인보드 대상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 중 ASUS B350과 A320 메인보드 시리즈는 준비된 경품이 모두 소진되어 종료되었습니다.)

 

AMD 라이젠 지원 ASUS 메인보드 대상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 바로가기!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