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ASUS PRIME B450M-A 메인보드 인기순위 1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진행

NO.1 메인보드 제조사 ASUS사의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SUS PRIME B450M-A STCOM 메인보드의 가격비교 사이트 메인보드 카테고리 인기순위 1위(2018년 10월 16일 기준,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를 기념하여 고객감사 상품권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PRIME B450M-A STCOM 메인보드는 상대적으로 시장점유율이 적은 AMD 칩셋 제품이라는 한계점이 있음에도 모든 메인보드 제품들을 제치고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하여 뛰어난 가격대 성능비를 증명한 제품이다.

STCOM은 가격비교 사이트 메인보드 카테고리 인기순위 1위를 기념하여 고객분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행사기간동안 구매하시는 고객분들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모델은 메인보드 인기순위 1위를 달성한 ASUS PRIME B450M-A STCOM 메인보드 높은선호도를 이어가고 있는 ASUS PRIME B350M-A 메인보드 2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문화상품권 증정이벤트는 2018년 10월 31일까지 선착순 한정수량 증정으로 진행된다. 기타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또는 이벤트 담당자(event@stcom.co.kr) 로 문의하면 된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