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최고의 게이밍! 고성능 그래픽카드의 등장! PALIT GeForce RTX 2070 DUAL 출시

세계최대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팰릿(PALIT) 그래픽카드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GeForce RTX 2070’을 장착한 그래픽카드 ‘PALIT GeForce RTX 2070 DUAL’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PALIT ‘GeForce RTX 2070 DUAL’는 최고의 퍼포먼스와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NVIDIA 튜링 GPU 아키텍쳐와 혁신적인 NVIDIA RTX 플랫폼을 장착하였으며, 인공지능, 레이 트레이싱 기능 (Real-Time Ray Tracing)을 탑재하여, 최고의 PC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그래픽카드 제품이며, CUDA 코어 수 2,304개, 기본 동작 속도 1,410MHz, 부스트 속도 1,620MHz를 갖추었으며, GDDR6 메모리를 탑재한 고성능 그래픽카드 제품이다.

블랙 & 레드 컬러 디자인으로 울트라 듀얼 쿨링팬 솔루션이 적용되어, 소음이 커질 가능성이 높은 트리플 팬 적용 제품과 비교하여 쿨링 효과는 극대화, 소음은 최소화하는 설계가 적용되었다.

또한, Dr.MOS (닥터모스) 부품을 탑재하여, 저소음 동작 및 발열 억제를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오버클러킹(OC)의 한계점 또한 상승한다는 성능적인 측면에서도 장점이 있다.

1680만 가지 컬러 색을 표현하는 RGB LED를 탑재하여, 그래픽온도에 따라 색상을 변화시킬 수 있으며, 그래픽카드 외관의 컬러를 통해 온도를 쉽게 파악하는 기능은 물론, 후면 브라켓을 통한 발열 억제 부분도 PALIT만의 독창적인 기술 ‘HoneyComb’ 브라켓이 적용되어 공기흐름을 최대 15% 더 원활하게 해준다.

고사양 게이밍 PC를 구성하려는 유저들의 선택의 폭을 대폭 넓혀 줄 것으로 예상된다.

보다 상세한 제품 관련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www.stcom.co.kr)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