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ASUS AMD PRIME B450M-A STCOM 메인보드 데일리 제품 찾기 퀴즈 이벤트 진행

세계 최대 메인보드 제조사인 ASUS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SUS AMD PRIME B450M-A STCOM 메인보드와 관련해서 데일리 제품 찾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AMD PRIME B450M-A 메인보드는 상대적으로 시장점유율이 적은 AMD 칩셋 제품이라는 한계점이 있음에도 모든 메인보드 제품들을 제치고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하여 뛰어난 가격대 성능비를 증명한 제품이다.

STCOM에서 진행하는 ASUS AMD PRIME B450M-A 메인보드 제품 찾기 퀴즈 이벤트는 매일 해당 날짜의 보기 중 ASUS AMD PRIME B450M-A을 찾아서 댓글에 정답을 남긴 후 정답을 맞추신 분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STCOM에서 진행하는 ASUS AMD PRIME B450M-A 메인보드 댓글 이벤트는 다나와 에서 2018년 11월 29일부터 1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총 19분중 17분에게는 죠스 떡볶이 1만원권을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 교환권을 증정하고, 2분에게는 STCOM에서 준비한 특별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내 이벤트 바로가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