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다 단독 PALIT RTX 및 GTX16 시리즈 구매자 대상 55인치 UHD TV 증정 이벤트 진행

세계 최대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팰릿(PALIT)의 한국 공식 유통사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아이코다 단독으로 PALIT RTX20 및 GTX 16 시리즈 구매자 대상으로 55인치 UHD TV와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에 진행했던 구매 인증 이벤트와는 다르게 더 좋은 상품과 폭 넓은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
가성비를 자랑하는 GTX 16 시리즈와 뛰어난 성능의 RTX시리즈 그래픽카드 전 제품이 모두 이벤트 대상 제품에 포함된다. 따라서 두 시리즈의 PALIT 그래픽카드 구매자들이라면 모두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는 것으로 문화상품권 2천원 권을 100% 증정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를 통해 PALIT 제품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영수증 인증한 구매자 전원 대상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이노스 55인치 UHD TV를 증정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상품을 증정 받을 수 있는 것이 이 이벤트의 주목할 만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다.

해당 이벤트는 6월 13일 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에 따라 이벤트 메일로 신청하면 응모할 수 있다.

상세한 제품 구입 및 행사 관련 문의는 행사 쇼핑몰인 아이코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