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영수증이 보고시퍼 PALIT 지포스 GTX 1660 듀얼 OC 그래픽카드 구매영수증 이벤트

세계최대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 팰릿(PALIT)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PALIT 지포스 GTX 1660 듀얼 OC 구매 시 ‘너의 영수증이 보고시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너의 영수증이 보고시퍼’ 이벤트는 PALIT 지포스 GTX 1660 듀얼 OC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GS25 3천원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2019년 5월 20일부터 6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신청방법은 PALIT 지포스 GTX 1660 듀얼 OC 그래픽카드 구매 후, 구매 영수증과 시리얼 넘버를 이벤트 담당자(event@stcom.co.kr)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단, 메일을 보낼 경우 ‘너의 영수증이 보고시퍼’라는 제목과 휴대폰 번호 , 성함을 필수로 기재해야 한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