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SUS 인기모델인 PRIME H310M-A R2.0, TUF B450M-PRO GAMING, PRIME B450M-A 메인보드 3종 대상 사용기 전파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인기모델 중 PRIME H310M-A R2.0, PRIME B450M-A 메인보드는 뛰어난 호환성과 편리한 바이오스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가성비가 뛰어난 PC를 구성하고자 할 때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 하겠다.
TUF B450M-PRO GAMING 메인보드는 동급 경쟁제품을 압도하는 강력한 전원부 설계와 오버클러킹 지원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일반적인 라인업 제품보다 내구성이 강화되어 안정성이 검증된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8월 30일부터 9월 30일까지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피씨포올, 컴퓨터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컴퓨팅 관련 전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행사 제품 구매 후 행사 기간 내 사용기를 작성하여 SNS, 커뮤니티 등 많은 곳에 전파한 후 사용기 URL, 제품 S/N 및 경품 수령정보 (이름, 연락처)를 이벤트 담당자 (event@stcom.co.kr)에게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사은품으로는 사용기를 가장 많이 전파한 상위5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 또는 해당 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