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TEK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기존 1660 칩셋 그래픽카드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강력한 성능으로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ARKTEK GeForce GTX 1660 SUPER D6 6GB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 ARKTEK GeForce GTX 1660 SUPER D6 6GB
신제품 ARKTEK GeForce GTX 1660 SUPER D6 6GB 그래픽카드는 기존 GeForce GTX 1660 제품보다 최대 20% 빠르며 초고속 GDDR6가 탑재돼 보다 현실감 넘치는 익사이팅한 게이밍 환경을 느낄 수 있다.
장시간 게임 플레이 시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9개의 New Blade Design으로 완성된 컴팩트한 듀얼 쿨링팬 설계로 강력한 쿨링 성능은 물론 뛰어난 저소음 환경까지 제공하여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 설계된 PCB 기판은 메인보드의 과부하는 줄이고 안정적인 전력을 사용해 효율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보장하여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 ARKTEK GeForce GTX 1660 SUPER D6 6GB
특히, PCB 기판의 휘어짐 현상 등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스타일리쉬한 외형의 백플레이트가 탑재돼 GPU 및 전원부 발열을 해결해주는 동시에 내구성과 디자인까지 갖췄다.
입출력 단자는 Display Port 1.4 , HDMI , DVI 3개의 출력포트 구성을 통해 최대 3개의 멀티 디스플레이가 가능하며, 고해상도 4K 화질의 생생한 그래픽 환경과 현실감 넘치는 게임플레이 및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 등 최상의 디스플레이 환경을 지원한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인 ARKTEK GeForce GTX 1660 SUPER D6 6GB 그래픽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