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스톤 케이스 전 제품 대상 구매 이벤트 진행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실버스톤 케이스 전 모델을 대상으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샵다나와에서 진행되며, STCOM에서 유통하고 있는 실버스톤 케이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면에 2개의 200mm 초대형 팬을 구성하여 효과적인 공기 흐름 설계를 제공하면서도 알루미늄 베젤 구성과 은은한 RGB 스트립 설계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선보이는 SETA A1 시리즈 케이스를 포함하여 전면 메쉬 패널 구성으로 안정적인 미들타워를 구축할 수 있는 FARA B1-RGB와 PS15B-RGB가 포함된다. 또한 콤팩트한 사이즈의 미니PC를 설계할 수 있는 실버스톤의 리틀벨리 케이스, SG13 시리즈 역시 이벤트 대상이다. 자세한 이벤트 대상 모델은 아래와 같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샵다나와 PC견적, 역경매, 조립PC 카테고리에서 STCOM에서 유통하는 실버스톤 케이스 제품을 구매 후 event@stcom.co.kr 로 구매를 인증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인증 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사은품 재고가 소진될 경우 이벤트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샵다나와 이벤트 페이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