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파워의 품격! STCOM, 실버스톤 80Plus 골드 파워 제품 대상 사용기 이벤트 진행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실버스톤 80플러스 골드 등급 파워 제품을 대상으로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SilverStone ST65F-GS 와 ST75F-GS으로, 80Plus 스탠다드 등급의 제품과 비교하여 87% ~ 90%의 고효율을 보여주는 모델이다. 적은 누설 전류로 높은 효율성과 안정성을 제공하여 최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RTX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와 완벽하게 호환한다. 또한 풀모듈러 설계로 사용자들이 시스템을 설치하는 데 있어 편의성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 방법은 해당 제품들에 대한 사용기를 다나와 DPG 등 하드웨어 커뮤니티에 작성한 후 성함과 연락처, 구매영수증과 사용기 URL을 event@stcom.co.kr 로 전송하면 된다. 신청자에게는 케이스 내부를 더욱 화려하게 세팅할 수 있는 LED 쿨링팬 두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경품 재고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및 행사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 네이버 공식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