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PC 구성을 위한 최고의 선택! STCOM, 실버스톤 Sugo 시리즈 미니 케이스 3종 출시

세계적인 케이스와 쿨링,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공간 활용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SilverStone Sugo 시리즈 미니 케이스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SilverStone SG13 시리즈는 일반 케이스의 절반에 지나지 않는 미니 ITX (리틀밸리) 규격으로 Mini ITX 메인보드는 물론 Mini DTX 메인보드의 장착이 가능하여 고성능 미니 시스템 구성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쿨링 솔루션으로 전면부에는 강력한 싱글 팬을 지원하며 원활한 공기 흐름을 위해 측면과 상단부분에 대형 환기구를 설계하여 발열과 소음 문제를 동시에 해결했다.
또한 SG13은 기타 컴퓨팅 제품과도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한다. 파워 서플라이의 지원 규격은 ATX 표준 규격인 최대 150mm, 그래픽카드는 최대 270mm, CPU 쿨러는 최대 61mm, 전면부 쿨링 팬은 최대 140mm까지 호환된다. 저장장치의 경우 3.5인치(HDD)/2.5인치(SSD)를 최대 3개까지 장착이 가능하다.

색상의 경우 화이트 블랙 색상과 핑크 색상의 전면 매쉬 모델 2종과 화이트 블랙의 전면 플라스틱 모델 1종을 지원한다.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화이트 블랙 컬러와 최근 남자의 색상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핑크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기능과 디자인 양쪽을 모두 고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매력적인 케이스라고 할 수 있겠다.

신규 출시된 실버스톤 SG13 STCOM 케이스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