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IT RTX2060 SUPER Dual 구매 시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세계 최대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팰릿(PALIT) 그래픽카드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RTX2060 SUPER Dual 모델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샵다나와에서 진행하는 이 프로모션은 PALIT RTX2060 SUPER Dual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최신 RTX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상 모델인 RTX 2060 SUPER Dual은 기존 RTX 2060 제품군과 비교하여 2GB 늘어난 메모리로 더욱 뛰어난 퍼포먼스를 발휘하며, PALIT RTX Super 라인업에서 가격과 성능의 밸런스를 추구하는 합리적인 사용자들에게 적극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샵다나와 PC견적, 역경매, 조립PC에서 PALIT RTX2060 SUPER Dual을 구매하면 제품과 함께 사은품인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함께 증정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므로 상품권 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