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격한 산업용 내구성 설계와 QC로 제조된 ASUS H310I-IM-A R2.0 메인보드 출시

일반 PC용 메인보드 뿐만 아니라 산업용, AIOT , 서버 베어본 등 다양한 B2B 제품군을 한국시장에 유통하고 있는 전문 컴퓨팅 기업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는 엄격한 산업용 기준을 충족하는 내구성 설계와 QC를 거친 산업용 메인보드인 ASUS H310I-IM-A R2.0 메인보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ASUS H310I-IM-A R2.0 메인보드는 일반적인 PC용 메인보드가 아닌 만큼 산업현장에서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는 특성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멀티 디스플레이 출력을 위해서 2개의 DP , HDMI 그리고 LVDS를 지원하며 RS232 / 422 / 485 통신을 지원하는 2개의 COM 포트가 후면에 기본 제공된다. 또한 COM 포트를 필요로 하는 추가적인 산업용 커스터마이징 장비에 대응하기 위해서 4개의 COM 포트 헤더핀을 PCB 기판에 제공하여 뛰어난 확장성을 보여준다.

산업현장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네트워크 통신환경이 구축될 필요가 있는데 ASUS H310I-IM-A R2.0 메인보드는 인텔 i219V , 인텔 i211AT 네트워크칩이 장착된 듀얼 랜도 지원 가능하다.

이외에 8비트 GPIO 헤더, TPM 헤더 등을 지원하여 산업현장에서 요구되는 다목적 기기들에 탑재되어 최적화된 활용이 가능한 설계를 가지고 있다. 동작 온도는 0도 ~ 60도이며 비동작 운영상태에서는 영하 40도 ~ 영상 85도까지의 온도 내에서 정상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STCOM의 B2B 제품군 전담팀인 서버비즈(Serverbiz) 담당자는 “ASUS H310I-IM-A R2.0 메인보드는 Mini-ITX 규격으로 컴퓨팅 대응능력이 필요한 다양한 산업장비에 쉽게 탑재가 가능한 크기를 가진 제품이다. 또한 최적화된 설계와 내구성 그리고 고 신뢰성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되는 제품이다” 라고 밝혔다.

STCOM에서는 보다 전문적인 B2B 고객대응을 위해서 서버/워크스테이션, 서버 베어본, AIOT, 산업용 제품군에 대한 별도 지원 사이트인 서버비즈(ServerBiz)를 최근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다.

기타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또는 서버비즈(ServerBiz)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