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풍량과 풍압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 실버스톤 쿨링팬, AB120R-ARGB 출시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에서는 PF 시리즈 수냉쿨러에 장착되어 뛰어난 풍량과 풍압으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쿨링팬, SilverStone Air Blazer 120R-ARGB를 출시했다.

Air Blazer 120R-ARGB

Air Blazer 120R-ARGB 제품은 앞서 출시되어 뛰어난 펌프 디자인과 성능을 자랑하는 PF360-ARGB 제품을 포함한 PF 시리즈 수냉쿨러의 120mm 규격의 번들 팬으로, 높은 풍량과 풍압 성능을 갖춘 고성능 RGB 쿨링 팬이다. 최대 94CFM의 풍량과 3.53mmH2O 풍압으로 뛰어난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하이드로 베어링을 적용한 SilverStone AB120R-ARGB

이 쿨링팬은 하이드로 베어링을 채택하여 내부 충격에 대한 강한 내구성과 낮은 소음을 자랑하며 모서리에 진동방지 러버 설계가 되어 있어 사용자에게 쾌적한 PC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반투명 블레이드에 처리된 특수한 코팅으로 더욱 선명한 RGB 조명을 볼 수 있다. 성능과 화려함을 모두 잡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에스티컴퓨터의 마케팅팀은 뛰어난 성능으로 기존에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있었던 제품인 만큼 사용자가 더 화려하고 효과적인 튜닝 PC를 구성하는 데 있어 하나의 좋은 옵션이 될 것이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실버스톤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