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 넓은 확장성! 현실감 넘치는 게이밍 환경을 자랑하는 ASUS TUF GAMING H470-PRO 신제품 출시

ASUS 메인보드 한국 공식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밀리터리 등급 TUF 규격 부품 적용으로 뛰어난 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인텔 H470 칩셋 적용 ASUS TUF GAMING H470-PRO STCOM 메인보드를 국내에 출시 하였다고 밝혔다.

LGA 1200 소켓 규격이 적용된 인텔 10세대 CPU를 완벽 지원하는, ASUS TUF GAMING H470-PRO 메인보드는 밀리터리 TUF 규격 부품 적용으로 동급 제품 대비 강력한 성능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춰 이상적인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최신 제품이다.

우선, 메인보드에서 안정성과 성능을 결정짓는 핵심 부품이라고 할 수 있는 전원부는 10페이즈 밀리터리 등급의 TUF 초크 부품을 사용하였으며, 그 위에 대형 히트싱크 설계로 보다 효과적으로 발열 억제가 가능하여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정성과 성능을 제공한다.

ASUS TUF GAMING H470-PRO 메인보드는 5V Addressable RGB 헤더 1개, 12V RGB 헤더 2개를 각각 지원하며, ATX 규격으로 공간이 협소한 일반 M-ATX 메인보드 보다 확장성이 뛰어나, 다양한 튜닝용품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커스텀 PC를 구성할 수 있는 폭넓은 확장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네트워킹 부분에서는 Intel I1219-V 이더넷 랜 컨트롤러 탑재로 인텔 특유의 신뢰성과 안정성을 보장하며 이를 통해 쾌적한 인터넷 환경으로 온라인 게임 플레이시 끊김 현상을 방지해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최고의 게이밍 사운드를 위해 제공되는 리얼텍 ALC S1220A 코덱 오디오 기술이 탑재되어 탁월한 108dB SNR (신호 대 잡음 비율)을 지원하여 더욱 깨끗한 고품질의 사운드로 폭 넓고 다이나믹한 사운드와 몰입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게이밍 헤드셋 전용 사운드 “DTS 커스텀” 모드를 제공하는데, 게임 장르에 따라서 Aerial, Soundscape, Tactical 모드를 적용하여 플레이할 경우 생생한 사운드를 통해 실감나는 게이밍 환경과 현실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인 ASUS TUF GAMING H470-PRO STCOM 메인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