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돌이와 함께하는 썸머 이벤트! 실버스톤 수냉쿨러 장착샷 찍고 스타벅스 커피 먹자!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실버스톤 수냉쿨러 제품을 대상으로 포토샷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6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기간 내 STCOM이 유통하는 실버스톤 수냉쿨러 3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후 제품 장착샷을 다나와 사용기 게시판, 쿨앤조이, 퀘이사존 등 커뮤니티에 업로드하고 성함과 전화번호, 구매영수증과 URL을 event@stcom.co.kr로 인증 시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모델은 하기와 같다.

실버스톤 PF시리즈 수냉쿨러는 눈꽃 로고가 포함된 펌프 디자인으로 특유의 감성을 제공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강력한 쿨링 퍼포먼스를 통해 CPU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며 추가로 5년의 AS 기간과 최대 3억의 생산물배상책임보험을 보장한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된 수량의 사은품으로 진행되므로 재고가 소진될 시 이벤트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 및 기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및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