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노이즈 캔슬링으로 게임의 격을 높인 ASUS TUF GAMING B450M-PRO S 메인보드 출시

ASUS 메인보드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AMD 라이젠 플랫폼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설계된 안정성과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ASUS TUF GAMING B450M-PRO S STCOM 메인보드를 국내에 출시 하였다고 밝혔다.

ASUS TUF GAMING B450M-PRO S STCOM 메인보드는 강력한 전원부 설계와 오버클러킹 지원 기능으로 한단계 더 높은 PC 시스템 환경을 구축할 수 있으며, 군사용 인증규격 수준의 견고한 내구성을 보여주는 밀리터리 등급 TUF 컴포넌트 테크놀러지가 적용되어, 안정성이 검증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메인보드에서 안정성과 성능을 결정짓는 핵심 부품이라고 할 수 있는 전원부는 8+2페이즈 Dr.MOS 전원부 부품과 세계 최고 수준의 ASUS 설계 능력이 결합되어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정성과 성능을 제공한다.

ASUS TUF GAMING B450M-PRO S 메인보드는 강력한 오버클러킹을 지원하는데, 오버클러킹 등을 하다가 문제가 생기거나 기타 설정에 문제가 있을 경우 바이오스를 초기화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이러한 상황 발생 시, 후면 I/O포트에 바이오스 플래시백 버튼이 있어 손쉽고 간편하게 바이오스를 롤백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경우라면 높은 안정성과 초고속 네트워크 대응능력도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이다. ASUS TUF GAMING B450M-PRO S 메인보드는 네트워크 부분에서도 리얼텍 RTL8125B 칩셋을 적용하여 2.5Gb의 지원과 ASUS TurboLAN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안정적이고 쾌적한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게임 플레이의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ASUS Ai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하는데, 게임에서의 보이스 채팅에 있어서도 고품질의 선명한 소리를 전달하며, 키보드 클러터, 마우스 클릭 등 자연스럽게 노출될 수밖에 없는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이 가능하여, 더욱 원활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USB 확장면에서도 후면부분에 1개의 USB 3.2 Gen2 Type-C 포트를 비롯하여 최대 14개의 USB 포트를 지원하며 2개의 12V RGB 헤더를 통해 화려한 튜닝 PC구성이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ASUS TUF GAMING B450M-PRO S 메인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