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스톤 수냉쿨러 + 번들팬 패키지 구매 이벤트 진행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실버스톤 수냉쿨러와 번들 팬 제품을 대상으로 패키지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버스톤 수냉쿨러와 번들팬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이벤트 기간 내에 PF시리즈 수냉쿨러와 AB120R-ARGB를 같이 구매한 후 성함과 전화번호, 구매일자가 표기된 구매영수증과 시리얼 넘버를 event@stcom.co.kr로 인증 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또한 수냉쿨러와 번들 팬을 패키지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장착샷 1컷을 포함한 간단 사용기를 업로드 후 이벤트 메일로 URL을 인증 시 총 10명의 우수 작성자에게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인 실버스톤 PF 시리즈는 눈꽃 로고를 포함한 육각 형태의 펌프로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며, 뛰어난 쿨링 성능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번들팬인 AB120R-ARGB 모델 역시 높은 풍량과 풍압으로 시스템의 열을 효과적으로 해소시킨다.

9월 1일부터 9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한정된 사은품으로 진행되므로 재고가 소진될 시 이벤트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및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