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IT 지포스 RTX3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 대상 게임 번들 증정 프로모션 진행

세계 최대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 팰릿(PALIT)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새롭게 출시되는 PALIT 지포스 RTX3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대상으로 WATCH DOGS: LEGION 번들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증정되는 와치독스: 리전은 2020년 10월 29일 출시 예정인 게임으로, 타락한 민간 군사 기업이 시민을 억압하는 상황에서 시민을 영입하고 레지스탕스를 조직하여 군사기업과 맞서 싸우는 오픈월드 형식의 게임이다. 이 번들은 와치독 리전을 포함하여 Lux Car 스킨, Uneasy Lies Mask 스킨 등 총 4개의 스킨이 추가로 지급하여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번들 행사는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2020년 9월 17일부터 10월 29일까지 진행되며, PALIT 지포스 RTX30 시리즈를 구매 후 구매영수증, 제품 시리얼 넘버, 성함, 연락처를 event@stcom.co.kr로 발송하여 인증하면 게임 코드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코드 교환 기간은 2020년 11월 30일까지이며,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므로 코드 소진 시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