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PCIe 4.0과 AMD Zen3 지원으로 더 강력해진 ASUS TUF GAMING X570-PRO Wi-Fi 메인보드 출시!

ASUS 메인보드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AMD Zen3 지원으로 강력한 성능을 한계까지 끌어올릴 ASUS TUF GAMING X570-PRO Wi-Fi STCOM 메인보드를 국내에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ASUS TUF GAMING X570-PRO Wi-Fi STCOM 메인보드는 TUF 시리즈만의 단단한 구성품을 갖춰 제품의 안정된 내구성과 수명에 중점을 두고 설계되었다.

전원부 설계는 높은 코어 수 프로세서의 완벽 대응하기 위해 고성능 고효율 Dr.MOS가 적용된 12+2 페이즈의 안정적인 전원부 구성을 통해 일반적인 전원부 보다 성능, 전력 효율, 쿨링 효율 등에서 탁월함을 보이는 제품이다.

이처럼 강력한 전원부 설계를 통해 전력 과부하 시에도 안정적인 작동은 물론이며, 더 빠르고 쾌적한 PC환경을 제공하여 게이밍 환경에도 탁월한 성능을 보이는 장점을 갖췄다.

특히, TUF 스타일 밀리터리 등급 TUF 초크를 통해 프로세서에 부드러운 전원을 공급하여 안정적인 시스템 환경을 제공하며, 캐패시터 또한 TUF 캐패시터 설계로 20% 향상된 온도허용 오차와 일반적인 캐패시터보다 약 5배 이상의 긴 수명으로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ASUS TUF GAMING X570-PRO Wi-Fi STCOM 메인보드는 엔비디아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최고의 성능으로 사용할 수 있는 PCIe 4.0을 지원하여, 그래픽카드 성능을 100% 이끌어낼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PCIe 4.0 듀얼 M.2 SSD 슬롯을 지원하여, 기존 PCIe 3.0 보다 2배 빠른 놀라운 속도를 경험할 수 있으며, M.2 히트싱크가 기본 탑재돼 냉각성은 크게 향상시키고 고성능 프로세서에서도 안정적으로 구동이 가능한 특징을 갖췄다.

무선 랜 또한, Wi-Fi 6 AX200 (802.11)를 지원하는데 폭넓은 대역폭으로 최대 2400Mbps 속도로 기존의 유선 속도를 뛰어넘어 초고속 무선 네트워크망 구축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5.1을 통해 다양한 전자기기를 간편하게 페어링 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인 ASUS TUF GAMING X570-PRO Wi-Fi STCOM 메인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