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최적의 메인보드! ASUS ProArt Z490-CREATOR 10G STCOM 메인보드 구매인증 이벤트 진행

ASUS 메인보드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인텔 10세대 프로세서의 최적화된 설계와 3D모델링, 애니메이션 등 컨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ASUS ProArt Z490-CREATOR 10G STCOM 메인보드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ProArt Z490-CREATOR 10G STCOM 메인보드는 컨텐츠 제작 시스템의 거의 모든 측면을 향상시키는 간단하고 유연한 도구를 제공하여 효율적인 워크플로우에 필요한 빠르고 직관적인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이처럼, 컨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다양한 인공지능 (AI) 기술의 옵션을 제공하는데, 대표적으로 ‘AI Overclocking, AI Cooling, AI Networking’ 기능을 제공하여 시스템에 최적화된 편리함과 성능을 극대화한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AI Overclocking은 온도, 팬 속도 및 전력 소비와 같은 시스템 중요도를 모니터링하며 사용자 시스템의 최적 세팅을 예측하여 컨텐츠 제작에 있어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며, AI Cooling 기술은 한번의 클릭으로 메인보드의 연결된 팬을 자동으로 관리 및 제어하여 현재 시스템 부하 및 온도에 따라 최적의 설정을 유지시켜 주는 기능이다.

AI Networking은 사용자 패턴을 자동으로 분석한 후, 네트워크 트래픽을 최적화하여 끊김 없는 네트워크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구매인증 이벤트는 2020년 10월 23일부터 진행되며, ASUS ProArt Z490-CREATOR 10G STCOM 제품 구매 후, [구매영수증, 성함, 연락처, 시리얼 넘버, ASUS ProArt Z490-CREATOR 10G STCOM이 장착된 시스템 사진]을 event@stcom.co.kr 이메일로 접수하면 상품권 5천원권을 [행사 종료 후 일괄발송] 증정한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