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N 감성과 강력한 성능의 게이밍 메인보드! COLORFUL CVN B460M GAMINGPRO V20 메인보드 특가 이벤트 진행!

COLORFUL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CVN 감성과 강력한 성능의 게이밍 메인보드 제품인 COLORFUL CVN B460M GAMINGPRO V20 STCOM 메인보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OLORFUL CVN B460M GAMING PRO V20 메인보드의 디자인은 모던하고 심플한 화이트 & 그레이 색상을 적용하였으며, CVN 시리즈의 상징인 강력한 성능과 내구성을 그대로 표현하기 위해 핵 항공모함의 멋스러운 디자인을 채택하여 설계된 제품이다.

전원부는 10페이즈 구성과 10K 블랙 골드 캐패시터 부품 설계로 최신 인텔 10세대 CPU를 장착 시 공급되는 전력을 효율적으로 제어가 가능하며, 고발열에도 뛰어난 발열처리 대응능력이 강화되어 빠르고 안정적인 PC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풀 커버 쿨링” 전원부 방열판 설계로 특유의 높은 열전도율과 튼튼한 내구성을 제공하여 한층 더 뛰어난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본 행사는 2020년 10월 22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기존 소비자 가격인 123,000원에서 6% 할인된 금액인 115,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PC를 업그레이드하거나 게이밍 PC를 새로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에게 가격 부담을 덜어주는 행사로 큰 호응이 예상된다.

COLORFUL CVN B460M GAMINGPRO V20 STCOM 메인보드 특가 행사는 총 8곳에서 진행되며, 컴퓨팅 전문 관련 쇼핑몰인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컴퓨터코리아 그리고 오픈 마켓인 제우전산, 지우몰, 제이앤피 몰, 린드스토어에서 진행된다.

STCOM은 ‘이번 특가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강력한 성능과 최고의 안정성을 갖춘 COLORFUL CVN B460M GAMINGPRO V20 STCOM 메인보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