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스톤의 보석 감성 신제품 수냉쿨러 대상 구매 이벤트 진행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최근 출시한 보석 감성의 수냉쿨러 신제품인 IceGem 시리즈 2종을 대상으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인 아이스잼(IceGem) 시리즈 수냉쿨러는 워터블록에 Diamond Cut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마치 보석처럼 더욱 빛나고 화려한 RGB 효과를 세팅할 수 있어 다양한 보석 감성의 제품들과 시너지도 기대할 수 있다. 냉각수와 가열된 냉각수를 분리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냉각성능을 높인 “멀티 챔버” 기술을 적용하였으며 인텔 10세대와 AMD AM4 소켓 및 스레드리퍼 역시 모두 호환되므로 고성능 시스템을 사용하는 하이엔드 유저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

이벤트 기간 내에 IceGem 시리즈 수냉쿨러를 구매한 후 성함과 전화번호, 구매일자가 표기된 구매영수증과 시리얼 넘버를 event@stcom.co.kr로 인증 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추가적으로 구매한 제품에 대한 장착샷 1컷을 포함하여 간단 사용기를 다나와, 쿨엔조이, 퀘이사존, 에누리 등 커뮤니티에 업로드 후 이벤트 메일로 URL을 인증 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3열 모델인 IceGem 360과 2열의 강화 라디에이터가 적용된 IceGem 240P가 모두 이벤트 대상 제품이므로 유저들이 IceGem 시리즈를 더욱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10월 26일부터 11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한정된 사은품으로 진행되므로 재고가 소진될 시 이벤트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실버스톤 신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및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