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내구성과 성능을 모두 잡은 게이밍 메인보드 ASUS TUF GAMING B450M-PRO II 신제품 출시!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AMD CPU가 가진 강력한 성능을 한계까지 끌어올려 최고의 성능으로 PC 셋팅의 꼭 필요한 ASUS TUF GAMING B450M-PRO II STCOM 메인보드를 국내에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ASUS TUF GAMING B450M-PRO II STCOM 메인보드는 Digi+ VRM 10페이즈 전원부 설계와 강력한오버클러킹 지원으로 한단계 더 높은 PC 시스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제품이다.

PCB 기판은 2온스 구리 레이어 적용으로 효과적인 발열제거를 할 수 있는 STACK COOL 3+ 설계와 TUF 초크와 캐퍼시터를 통해 20% 향상된 내열 구조와 5배 이상 증가한 수명을 제공하여 시스템의 수명을 극대화하고 견고한 내구성과 효율적인 냉각 시스템을 보여준다. 대형 알루미늄 방열판이 전원부의 열 방출을 증가시키며 Fan Xpert 2+ 소프트웨어를 통해 시스템 팬을 제어해서 이상적인 게이밍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ASUS TUF GAMING B450M-PRO II STCOM 메인보드는 강력한 오버클러킹을 지원하는데, 오버클러킹 등을 하다가 문제가 생기거나 기타 설정에 문제가 있을 경우 바이오스를 초기화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이러한 상황 발생 시, 후면 I/O포트에 바이오스 플래시백 버튼이 있어 손쉽고 간편하게 바이오스를 롤백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내장 사운드 칩셋은 7.1 Surround Sound를 지원하는 Realtek ALC S1200A를 통해 폭 넓고 다이나믹한 사운드와 몰입감을 제공한다.

특히, 게임 플레이의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ASUS Ai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하는데, 게임에서의 보이스 채팅에 있어서도 고품질의 선명한 소리를 전달하며, 키보드 클러터, 마우스 클릭 등 자연스럽게 노출될 수밖에 없는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이 가능하여, 더욱 원활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경우라면 높은 안정성과 초고속 네트워크 대응능력도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이다. 네트워크 부분에서도 리얼텍 RTL8111H 칩셋과 ASUS TurboLAN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안정적이고 쾌적한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ASUS TUF GAMING B450M-PRO II STCOM 메인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