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스톤 전 제품 대상 에누리 기획전 행사 진행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에서 판매하는 실버스톤 전 제품을 대상으로 기획전 행사를 진행한다.

실버스톤 기획전 행사 제품군은 파워 서플라이, 케이스, 수냉쿨러로 진행된다. 파워 서플라이의 경우 높은 안정성과 내구성을 갖춘 에센셜 시리즈의 80PLUS 600W 스탠다드 파워 서플라이 모델인 ST60F-ES230과 최근 RTX3080 및 3090과 같은 고성능 그래픽카드와 알맞은 80PLUS 골드의 750W Strider 시리즈 모델인 ST75F-GS가 포함된다. 이 외에도 뛰어난 눈꽃 감성 디자인과 쿨링 퍼포먼스로 많은 관심을 받은 수냉쿨러인 PF360과 나만의 튜닝PC를 위한 차별화된 디자인을 채택한 다양한 케이스 역시 행사에 포함된다.

실버스톤 에누리 기획전 행사는 11월 10일부터 12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에누리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실버스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행사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행사 링크: 실버스톤 에누리 기획전 행사 페이지 확인하기

이번 에누리 기획전 행사는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하며, 재고 소진 시 사전 예고 없이 종료된다.

행사 제품 및 기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