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성능과 감성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그래픽카드, PALIT 지포스 RTX3090 GAMEROCK OC 출시

세계 최대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PALIT 그래픽카드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전면 보석 결정 디자인을 채택하여 최고의 감성과 성능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그래픽카드, PALIT GeForce RTX3090 GAMEROCK OC를 출시했다.

PALIT GeForce RTX3090 GAMEROCK OC

타이탄 급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처 기반의 GeForce RTX3090 GAMEROCK OC는 PALIT사의 특별한 쿨링 설계와 디자인이 적용되어 특별한 하이엔드 시스템을 구성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PALIT 지포스 RTX3090 GAMEROCK OC는 전면에 보석과 같은 결정 디자인을 적용하여 기존과는 다르게 파격적인 이미지를 보여준다. 더욱 직관적으로 새롭게 바뀐 All New 썬더마스터 프로그램을 통한 ARGB 설정 기능과 결정 디자인을 통해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LED를 더욱 화려하게 보여주는 Dazzling Angel RGB를 세팅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더 높은 쿨링 성능을 위해 다양한 설계가 추가되었는데 쿨링팬의 경우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터보팬 3.0이 탑재되었다. IP5X 분진 방지기술이 탑재된 듀얼 볼 베어링의 트리플 터보팬은 장시간 제품을 사용하더라도 보다 낮은 진동과 고수명으로 최상의 쿨링 효과를 지속시킬 수 있는 기술이다.

또한 2개의 다이캐스팅 알루미늄 합금 아머(Aluminum Alloy Armor) 역시 쿨링 효과를 극대화하여 더 높은 퍼포먼스를 지원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PCB 기판 후면 주요 발열점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효과적으로 억제하여 최상의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발열 해소는 더 높은 그래픽 퍼포먼스와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만큼, 극한의 퍼포먼스를 즐기는 하이엔드 유저들에게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다.

신규 출시된 PALIT GeForce RTX3090 GAMEROCK OC 및 기타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