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00X와 터프 B450으로 게이밍 성능의 정점을 느껴라! ASUS TUF B450M-PRO GAMING 더블혜택 이벤트 진행!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B450 칩셋 중 최고의 인기모델로 라이젠 5800X CPU와 셋팅 시 환상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ASUS TUF B450M-PRO GAMING 메인보드 더블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B450 칩셋 중 단연 최고의 인기 모델인 ASUS TUF B450M-PRO GAMING 메인보드는 최강의 완성도를 갖춘 제품으로서 강력한 OC 지원, 확실한 성능, 안정성과 내구성, 가격까지 모든 면에서 최고의 밸런스를 갖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라이젠 5800X와 TUF B450M-PRO GAMING 메인보드로 PC 셋팅을 할 경우 고성능 사양을 필요로 하는 게임에서도 최고의 게이밍 환경으로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게이밍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ASUS TUF B450M-PRO GAMING 더블 혜택 이벤트는 행사 기간내 제품을 구매한 구매자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용후기와 구매영수증을 인증할 경우 각각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과 2천원권을 증정한다.

사용후기와 구매영수증 이벤트는 중복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사용후기는 라이젠 5800X + ASUS TUF B450M-PRO GAMING 메인보드로 작성을 해야 행사 참여가 가능하다.

단, 본 행사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므로 사은품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행사 기간은 2021년 2월 2일부터 3월 2일까지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피씨포올, 컴퓨터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컴퓨팅 관련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기타 관련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 또는 해당 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