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스톤 제품 구매자 대상 사용기 이벤트 진행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실버스톤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용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STCOM에서 유통하는 실버스톤 케이스, 파워, 수냉쿨러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간 내에 구매 후 커뮤니티에 사용기를 작성하여 인증하면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뛰어난 성능과 감성적인 로고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은 PF 시리즈와 화이트 색상인 PF 화이트 시리즈, 보석 디자인으로 화려한 효과를 보여주는 IceGem 시리즈 수냉쿨러를 포함하여 게이밍 감성이 풍부한 FARA V1M PRO 및 안정적인 전력 공급이 가능하여 최신 RTX30 시리즈 그래픽카드와 사용 시 높은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80PLUS GOLD 등급의 750W / 650W Strider 시리즈 고용량 파워 등이 이벤트 대상 제품이다.

실버스톤 사용기 이벤트는 2021년 3월 8일부터 3월 31일까지 STCOM에서 유통하는 실버스톤 제품을 구매 후, 다나와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 쿨엔조이, 퀘이사존 등 IT 커뮤니티 게시판에 사용기를 업로드 후 event@stcom.co.kr로 성함과 연락처, 구매영수증, 시리얼 넘버와 사용기 URL을 첨부하여 보내면 참여할 수 있다.

한정된 수량의 사은품으로 진행되므로 상품이 모두 소진될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에 대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및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