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스톤 케이스 구매자 대상 4월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실버스톤 케이스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에 STCOM에서 유통하는 실버스톤 케이스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 후 영수증 인증 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으로는 튜닝 PC를 구성하기 적합한 세련된 실버스톤 케이스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이밍 PC 및 차별화된 시스템 빌드를 위한 모델들도 포함되어 있다.

SilverStone FARA V1M PRO STCOM

SilverStone FARA V1M PRO는 전면에 원터치 컨트롤이 가능한 ARGB 스트립을 적용하여 세련된 게이밍 감성을 적용시킨 M-ATX 규격의 케이스로, 전면에 최대 280mm 라디에이터 규격을 지원하며 최대 3.5인치 하드 2개, 2.5인치 SSD 2개를 장착할 수 있어 내부 공간 활용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SilverStone SG13 Pink

SUGO 13 시리즈는 미니 itx 시스템용 케이스로, ATX 표준 규격인 최대 150mm의 파워 서플라이와 270mm 길이의 그래픽카드, 61mm 높이의 CPU 쿨러 규격을 지원하여 높은 호환성을 보여준다. 또한 전면 매쉬 패널을 지원하며 최대 140mm의 쿨링팬 설치가 가능하여 발열제어 부분도 고려한 설계가 특징이다.

해당 이벤트는 2021년 4월 1일부터 4월 15일 까지 보름동안 진행되며, event@stcom.co.kr로 성함과 연락처, 구매영수증을 첨부하여 신청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므로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에 대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및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