쉿! 25.2dBA의 저소음 환경 제공 XFX 라데온 RX 6700 XT MERC 319 BLACK 사용후기 이벤트 진행!

1998년 설립되어 23년간 컴퓨팅 관련 솔루션을 유통해온 전문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는 강력한 성능으로 게임을 지배하는 XFX 라데온 RX 6700 XT 그래픽카드 시리즈 대상 사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XFX 라데온 RX 6700 XT MERC 319 BLACK 그래픽카드는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추구하는 게임 매니아를 위한 시리즈로 동급 제품 대비 압도적인 쿨링 성능과 25.2dBA의 저소음 환경을 제공한다.

최적화된 쿨링 성능과 저소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100mm 대형 팬, 90mm 보조 팬으로 구성된 319 Triple Fan 설계와 13개의 블레이드 더블 볼 베어링 구조 설계의 특징으로 GPU 팬의 수명을 두배로 연장시키고 안정성까지 확보해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뛰어난 쿨링 성능과 더불어 프리미엄 품질의 알루미늄 다이 캐스팅 커버 설계로 고급스러운 디자인 연출과 함께 효율적인 열 방출을 하여 고사양 게이밍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내구성을 강화하기 위해 후면의 솔리드 백플레이트는 GPU 및 전원부 발열을 해결해주는 동시에 외부 압력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고 PCB 기판 휘어짐 현상 등을 효과적으로 보호해 주며 완성도 있는 외형미를 제공한다.

행사 내용은 기간내 XFX 라데온 RX 6700 XT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하고 사용기 URL, 제품 시리얼 넘버, 구매영수증, 성함, 연락처를 event@stcom.co.kr 이메일로 접수하면, 모바일 문화상품권 2만원권을 전원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2021년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컴퓨터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컴퓨팅 관련 전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