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스톤 수냉쿨러 대상 4월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실버스톤의 고성능 수냉쿨러를 대상으로 4월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간 내에 STCOM에서 유통하는 실버스톤 수냉쿨러를 구매한 후 성함과 연락처, 구매영수증과 시리얼 넘버를 STCOM 이벤트 메일 (event@stcom.co.kr)로 신청하면 사은품인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실버스톤의 대표 수냉쿨러인 PF360-ARGB는 눈꽃 로고를 포함한 육각 형태의 펌프로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며, 높은 풍량과 풍압을 자랑하는 고성능 쿨링팬이 탑재되어 있어 뛰어난 쿨링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또한 화이트 시스템 구성에 적합한 화이트 색상의 PF White 시리즈와 보석 디자인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 IceGem 시리즈 수냉쿨러도 이벤트 대상이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이벤트이므로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정보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