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스톤 파워 서플라이 구매자 대상 특별 구매 이벤트 진행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실버스톤 파워 서플라이 구매자를 대상으로 특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 구매 이벤트는 기간 내에 STCOM에서 유통하는 실버스톤 파워 서플라이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 후 영수증 인증 시 각 모델에 해당하는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하이엔드 시스템에 안정적으로 전력을 공급하기 위한 750W와 650W 80PLUS 골드 등급 파워를 포함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할 수 있는 700W, 600W, 500W 80PLUS 스탠다드 등급 모델들이 이벤트 대상 제품이다. 특별 구매 이벤트를 통해 높은 안정성의 실버스톤 파워 서플라이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2021년 4월 16일부터 5월 2일 까지 진행되며, event@stcom.co.kr로 성함과 연락처, 구매영수증을 첨부하여 신청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므로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에 대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및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