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스톤 500W 파워 서플라이 구매자 대상 워런티 특별 연장 이벤트 진행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 (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실버스톤 80PLUS 500W 파워 서플라이 구매자를 대상으로 워런티 연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실버스톤 ST50F-ES230 STCOM 모델 단독으로 진행되며, STCOM 이벤트 메일로 신청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 시 기존 3년 무상 보증 기간에서 2년 연장된 5년의 워런티를 보장받을 수 있다.

ST50F-ES230 STCOM은 80PLUS 스탠다드 인증을 받은 500W 용량의 파워 서플라이 모델로, 시스템에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해주며, 동시에 장착된 견고한 120mm의 long life 베어링 팬을 통해 조용하면서도 뛰어난 발열 해소가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제품에 대한 사용기 작성 시 모바일 상품권 5천원 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므로, 가성비 PC를 구성하려는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라고 할 수 있겠다.

이벤트는 2021년 4월 28일부터 5월 31일 까지 진행되며, event@stcom.co.kr로 성함과 연락처, 구매영수증을 첨부하여 신청 시 워런티 연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용기 이벤트의 경우, 작성한 사용기 URL을 추가로 첨부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기타 관련 제품에 대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및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