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스톤 PF120-ARGB 1열 수냉쿨러, AB120RW-ARGB 쿨링 팬 재입고 완료 안내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 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뛰어난 가성비로 인기가 많은 AB120RW-ARGB 화이트 쿨링 팬과 PF120-ARGB 고성능 1열 수냉쿨러가 재 입고되었다고 밝혔다.

SilverStone AB120RW-ARGB

높은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실버스톤 AB120RW-ARGB는 최대 94CFM의 풍량과 3.53mm H2O의 풍압으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120mm 규격의 화이트 색상 쿨링 팬이다. 화이트 시스템 구성에 어울리는 고성능 쿨링팬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SilverStone PF120-ARGB

실버스톤 PF120-ARGB는 부피가 작은 미니 시스템에 적합한 CPU 쿨러로, 좁은 내부 공간에서 CPU의 발열을 효율적으로 제어하는 수냉 솔루션이다. 고성능 미니PC를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최적의 제품이다.

STCOM 마케팅 담당자는 “AB120RW 쿨링팬과 PF120-ARGB 수냉쿨러가 높은 인기로 빠르게 소진되었으며, 현재 제품이 재입고 완료되어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다시 찾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제품 사양 및 기타 사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혹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