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 OC 지원 게이밍 메인보드 ASUS ROG STRIX B560-A GAMING WIFI 신제품 출시!

ASUS 메인보드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오버클러킹 지원으로 더욱 강력해진 게이밍 특화 메인보드 ASUS ROG STRIX B560-A GAMING WIFI STCOM 메인보드 신제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신제품 ASUS ROG STRIX B560-G GAMING WIFI STCOM 메인보드는 최신 인텔 11세대 프로세서의 CPU를 완벽하게 지원하기 위해 ProCool II 파워커넥터 기술과 결합된 DIGI + VRM 8+2 전원부 스테이지를 갖춰 강력한 성능과 효율성을 갖췄다.

멀티 코어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하기 위해 강력한 내구성을 갖춘 캐패시터와 고품질 알로이초크 등의 설계로 최적의 전원 솔루션을 갖춘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특별한 Six-Layer PCB 설계로 VRM 주변의 열을 빠르게 분산시켜 강력한 안정성까지 제공하여 오버클럭킹 성능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효과적인 쿨링을 위해 설계된 VRM 히트싱크, M.2히트싱크, PWM 팬 헤더를 통해 포괄적인 냉각 성능을 향상시켜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메모리는 총 4개의 슬롯으로 최대 128GB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한층 더 강력한 메모리 OC 지원을 위한 ASUS 고유 메모리 OC 기술인 OptiMem II 기술이 적용돼 강력한 오버클러킹 성능을 제공한다.

이 밖에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설계된 부분이 있는데, M.2 SSD를 나사 없이 장착이 가능한 M.2 Q-Latch, 바이오스 업데이트를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는 BIOS FlashBack, CPU, 메모리, 그래픽카드 또는 부팅 장치에 대한 전원 상태 및 문제를 나타내는 Q-LEDS 적용으로 전작에 비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볼 수 있겠다.

게임을 제대로 즐기고자 하는 사용자라면 꼭 한번씩 확인하게 되는 사운드 부분에서는 동급 최고수준의 지원기능이 적용되었다.

이전과는 달리 오디오로 감싸주는 DTS Sound Unbound 앱이 사전에 탑재되어 있어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환경에 새롭고 현실적인 차원의 몰입감을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더욱 게임 플레이의 집중할 수 있도록 ASUS Ai-Noise-Canceling 기능을 제공하여, 외부 환경으로부터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이 가능하여 더욱 생생한 현장감의 느낌으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ASUS ROG STRIX B560-A GAMING WIFI STCOM 메인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