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이 다른 성능! 완성도 높은 디자인! XFX 라데온 RX 6800 XT MERC 319 그래픽카드 신제품 출시!

1998년 설립되어 23년간 컴퓨팅 관련 솔루션을 유통해온 전문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차원이 다른 성능! 완성도 높은 디자인의 AMD 그래픽카드 XFX 라데온 RX 6800 XT MERC 319 D6 16GB 신제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신제품 XFX 라데온 RX 6800 XT MERC 319 그래픽카드는 MERC (머큐리 : Mercury) 시리즈로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추구하는 게임 매니아를 위한 강력한 성능과 최적의 방열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고의 시리즈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최강의 게이밍 성능의 퍼포먼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신 AMD 7nm 공정과 RDNA2 아키텍쳐 기반으로 하이엔드 게이머에게 만족할 고성능 게이밍 그래픽카드 제품으로, 4,608개의 스트림 프로세서, 부스트 클럭 2,250MHz와 16GB의 GDDR6 메모리 탑재, AMD 인피니티 캐시 DirectX 레이트레이싱 (DXR) 등 최신 기술이 접목되어 강력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최적화된 쿨링 성능과 저소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100mm 대형 팬, 90mm 보조 팬으로 구성된 319 Triple Fan 설계와 13개의 블레이드 더블 볼 베어링 구조 설계의 특징으로 GPU 팬의 수명을 두배로 연장시키고 안정성까지 확보해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뛰어난 쿨링 성능과 더불어 프리미엄 품질의 알루미늄 다이 캐스팅 커버 설계로 고급스러운 디자인 연출과 함께 효율적인 열 방출을 하여 고사양 게이밍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내구성을 강화하기 위해 후면의 솔리드 백플레이트는 GPU 및 전원부 발열을 해결해주는 동시에 외부 압력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고 PCB 기판 휘어짐 현상 등을 효과적으로 보호해 주며 완성도 있는 외형미를 제공한다.

그래픽카드 옆면의 경우엔 XFX와 라데온 RX 6800 XT 로고가 각인되어 있으며, 강력한 성능뿐만 아니라 XFX LED LOG LIGHTING를 적용하여 XFX MERC만의 세련된 감성의 디자인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XFX 라데온 RX 6800 XT MERC 319 D6 16GB 그래픽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