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IT 지포스 RTX 3060 Dual 그래픽카드 사용 후기 전파 이벤트 진행

세계 최대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 팰릿(PALIT)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는 PALIT 지포스 RTX 3060 Dual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용 후기 전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PALIT RTX3060 Dual 후기 전파 이벤트는 8월 3일부터 8월 31일 내에 해당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후 제품 사용기를 커뮤니티에 업로드 하여 인증 시 모바일 상품권 5천원 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추가로 후기 전파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문화상품권 5만원 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신청 방법은 event@stcom.co.kr 로 성함 / 연락처 / 주소 / 구매영수증 / 시리얼 넘버 / 사용기 URL을 첨부하여 접수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므로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PALIT RTX3060 Dual 사용 후기 전파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 및 제품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