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 OC 지원으로 더욱 강력해진 ASUS B560 메인보드 시리즈 구매 시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ASUS B560 메인보드 시리즈 구매 시 문화상품권 5천원권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B560 대표 모델인 ASUS ROG STRIX B560-G GAMING WIFI STCOM 메인보드는 최신 인텔 11세대 프로세서의 CPU를 완벽하게 지원하기 위해 ProCool 파워커넥터 기술과 결합된 8+2 전원부 스테이지를 갖춰 강력한 성능과 효율성을 갖췄다.

멀티 코어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하기 위해 강력한 내구성을 갖춘 캐패시터와 고품질 알로이초크 등의 설계로 최적의 전원 솔루션을 갖춘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Six-Layer PCB 설계로 VRM 주변의 열을 빠르게 분산시켜 전체 시스템의 효과적인 발열제거와 함께 더욱 안정적인 성능까지 보장한다.

더불어 효과적인 쿨링을 위해 설계된 VRM 히트싱크, M.2 히트싱크, 칩셋 방열판은 포괄적인 냉각 기능을 제공한다.

차세대 인터페이스 PCIe 4.0 규격을 지원해 한층 더 강력하고 실감나는 그래픽의 게이밍 환경과 더욱 빠른 속도의 저장장치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상급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메모리는 총 4개의 슬롯으로 최대 128GB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한층 더 강력한 메모리 OC 지원을 위한 ASUS 고유 메모리 OC 기술인 OptiMem II 기술이 적용돼 효율적인 오버클러킹 성능을 제공한다.

본 행사는 2021년 8월 9일부터 진행되며, ASUS B560 메인보드 시리즈를 구매하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1:1 증정한다.

행사 진행처는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피씨포올, 컴퓨터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컴퓨팅 관련 전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단,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므로 준비된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 시 행사는 예고없이 종료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