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이 다른 디자인과 최강 게이밍 환경 제공! XFX 라데온 RX 6600 XT MERC 308 BLACK 그래픽카드 출시!

1998년 설립되어 23년간 컴퓨팅 관련 솔루션을 유통해온 전문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차원이 다른 최고 수준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의 XFX 라데온 RX 6600 XT MERC 308 BLACK D6 8GB 그래픽카드 신제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MERC (머큐리 : Mercury) 시리즈는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추구하는 게임 매니아를 위한 강력한 성능과 최적의 방열 솔루션을 제공하여 최고의 안정성까지 겸비한 시리즈이다.

신제품 XFX 라데온 RX 6600 XT MERC 308 BLACK D6 8GB 그래픽카드는 2048개의 스트림 프로세서와 GDDR6의 16000MHz (128 bit) 초고대역폭의 메모리를 탑재해 모든 게임을 최상의 프레임으로 플레이가 가능하여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최신 AMD 7nm 공정과 차세대 그래픽 아키텍쳐인 AMD RDNA2 기반과, AMD 인피니티 캐시 DirectX 레이트레이싱 (DXR) 등 최신 기술이 접목되어 하이엔드 게이머 매니아들에게 보다 생생한 시각 효과와 고해상도 게이밍 성능을 발휘한다.

XFX 사만의 차원이 다른 최고 수준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블랙 컬러로 심플함까지 더해 성능뿐만 아니라 외형적으로도 최고의 완성도를 자랑하는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XFX 라데온 RX 6600 XT MERC 308 BLACK D6 8GB 그래픽카드는 공기 흐름 및 배기, 히트 파이프, 솔리드 백플레이트, 9개의 블레이드 팬, 메모리 및 VRM 냉각 패드를 포함하여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을 자랑한다.

최적화된 쿨링 성능과 저소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80mm 팬 3개로 구성된 308 TRIPLE FAN 설계와 9개의 BLADE TRIPLE FANS을 특징으로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외부 압력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고 PCB 기판 휘어짐 현상 등을 효과적으로 보호해 주는 SOLID BACKPLATE 설계와, XFX LED LOGO 라이트닝을 적용하여 MERC 시리즈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으로 디자인까지 완벽한 외형미를 자랑한다.

더불어 XFX 제로 DB 팬 시스템을 통해 웹 서핑, 문서 작업 등 낮은 부하 조건에서 완벽한 무소음 환경을 제공하여, 고사양 게임 플레이시 높은 그래픽부하가 발생할 경우 필요에 따라 속도를 제어하여 높은 성능과 소음의 균형 잡힌 성능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춘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XFX 라데온 RX 6600 XT MERC 308 BLACK D6 8GB 그래픽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